토마 연설

ProtestPhaesants

토마 연설

여기서 저의 토마 스피치 있습니다. 즐겨 많이 드세요. 문법 많이 틀어서 최송합니다. 이런 각본은 원래 상태로 보여주실 거예요. 영어로 쓴 각본은 좀 달아요. 차이 점은 저의 초급 한국어는 때문입니다.

“안녕하시기 바랍니다. 제 말씀을 잘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피치 시작하기 전에, 아주 중요한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 – 너의 정체는 뭐에요? 다른 방법으로 물어보면, 누구세요? 깊게 생각해 보세요. 천천히 결정하세요.

멈춤

저의 의견에서, 그런 질문의 대답은 인간 종류를 멸종할 수 있습니다. 너무 극적인 말씀인가요? 아마도 …

1999년부터 시작합시다. 그때 저는 15살이었습니다. 저는 애국적인 스피치 중이었습니다. 다른 학생에게 맥시코 이민자를 차별 주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맥시코 사람들이 우리 미국 문화를 바꿀 수 있습니다. 맥시코 사람들이 우리 미국 직업을 훔치고 싶습니다.

저는 그런 맥시코 이민자 행동에 많이 화났고 저의 생각은 더욱 확고 해였습니다. 다른 학생들은 저의 의견에 많이 동의했지만 저는 자리에 앉을 때 불편 해 짐을 느꼈습니다.

저는 왜 맥시코 사람보다 자격 받을 만하습니까? 제가 자동으로 특별한 사람 되였습니까? 그 맥시코 사람들이 왜 당연히 저보다 낮습니까? 그리고 왜 우리 미국 문화를 보호해였습니까? 저는 그런 문화를 만들었습니까?

제가 우연히 미국에서 태어났습니다. 미국은 재 것 않입니다.

멈춤

그날부터 애국적인 스피치를 안했지만 정체 대해 생걱을 많이 해였습니다. 정체는 종류는 2개 있습니다 – 벌 수 있는 정체와 우연히 된 정체. 대학생은 벌 수 있는 정체입니다. 키 큰 사람은 우연히 된 정체입니다. 변호사는 벌 수 있는 정체 – 한국인은 우연히 되었습니다.

그렇게 생각했을 때 흥미로운 것을 발견 해였습니다. 우리 인간 종류는 살인적인 것을 하고 싶으면, 우연히 된 정체 대한 말씀은 많이 나와요. 나치는 유대인 대량 학살 때, 우수한 독일 인종 대해 생각해였습니다. 일본 군인들이 한국 여자를 강간했을 때, 위대한 일본 문화 대해 말했습니다.

멈춤

요즘은 우리 인간 종류는 핵폭탄 가지고 있습니다. 핵무기로 인간 종류는 내일 아침까지 멸종될 수 있습니다. 다음 힡러, 다음 히로히토 왕 나오면 …

다시 한 번 더 물어 볼거예요. 정체는 뭐에요? 누구세요?

이런 각본을 좋아하면, 친구에게 내놔 해 주세요.

영어 각본.

 

 

Advertisements

One comment

  1. […] If you’d like to see the speech in the original Korean, click here.  […]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